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GBB_GUN]A/S관련 FAQ
작성자 에어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3-09 19:5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15

 A/S관련 FAQ입니다.

    

Q. [GBB_GUN] 무상A/S와 유상A/S는 어떻게 되나요?

 

      무상A/S대상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이내 발생되는 작동상의 오류나 고장입니다.

      유상A/S대상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후부터 발생되는 작동상의 오류나 고장입니다.

       단 제품구입이 1개월 미만이라 할지라도 임의분해시는 무상A/S에서 제외되며 유상A/S처리 됩니다. 

 

Q. [GBB_GUN] 임의 분해를하면 무상A/S가 되지않는데 구매 초기 만약 파워브레이크 때문에

     분해를 했다면 A/S는 어떻게 되나요?

    

     정식으로 수입되는 제품은 파워브레이크인해서는 작동상에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BB탄의 발사 속도(탄속)만 국내 법규에 맞게 맞쳐져있을뿐 정확한 블로우백 작동과

     노리쇠 멈치 기능등 기능상은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제품구입직후 작동상의 이상또는 고장으로 인한 A/S라면 위내용데로 정상작동여부를 충분히

     확인하실수 있음으로 당연히 이상 발생시 무상A/S가 가능합니다.

     이후 임의 분해후  사용상의 문제로 발생된 이상또는 고장은 A/S가 되지않습니다.

 

Q. [GBB_GUN] KC안전인증 라벨 분실또는 중고를 구입한 제품인데 A/S가 되나요?

   

    중고를 구입하셨더라도 KC안전인증 라벨이 있는 제품은 A/S가 가능합니다.

    라벨을 분실한 경우는 정식수입된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기 힘듬으로 유/무상A/S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Q. [GBB_GUN] 제품 구매후 교환이나 환불은 어떨게 되나요?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은 구매하신 대리점및 취급점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Q. [GBB_GUN]  정식 수입품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제조사와 정식으로 총판 계약을 체결한 한국 총판을 통해 수입된 제품이 정식수입 제품입니다.

    그러나 동일모델이 타 수입업체를 통해 수입이 되고 KC안전인증을 득하였다 하더라도

    정식수입제품은 맞으나 한국총판을 통해서 수입된 제품이 아님으로 무상A/S에서 제외됩니다.

    아울러 유상A/S에서도 제약이 따릅니다.

 

Q. [GBB_GUN] 대리점및 취급점이 아닌곳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어떻게 되나요?

 

   대리점및 취급점이 아닌 곳에서 정식 수입 제품을 구매하셨다 하더라도 불법적 유통등

  오해의 소지로 인하여 무상 A/S는 되지않습니다.

   A/S센타에서는 A/S전 판매처에 판매여부를 확인 하고 또 KC 안전인증 레벨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필히 총판및 대리점,취급점에서 제품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Q. [GBB_GUN] 제품을 사용하다 실수로 파손(대파)가 되었습니다. A/S가 가능한가요?

 

   통상 A/S는 제품 사용중에 발생될수있는 예측가능한 마모나 소모품, 파손이 예상되는 부품

    위주로 구비를 합니다.

   현실적으로 한모델에 대한 전 부품을 모두 구비할수는 없습니다.

   구비가 힘든 부품은 시간적인 여유를 가져주시면 최대한 A/S가 가능하도록 반영하겠습니다. 

 

Q. [GBB-GUN] 성능향상을 위한 수리및 커스텀을 받을수있나요?

 

    국내법규 탄속 0.2J이하 및 칼라파트가 되어있는 한도내에서의 성능향상, 수리커스텀은 가능합니다. 

   성능향상이란- 노말상태의 부품을 그 제질이 좀더 강한제품으로의 변경

   수리-부품이 파손되었어 작동이 않되거나 원활하지않을경우의 부품 교체

   커스텀-제품의 외형을 다른 외장 파트로 일부 교체함으로 개인의 기호에 맞게 변경한는 작업

 

Q. [GBB_GUN] A/S를 보내려고합니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S를 보내실때는 로젠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품의 근본적인 하자(초기결함)또는 소비자 과실로인한 하자인지 가 명확하지않음으로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서 보내주시길바랍니다.

 타 택배 사용시나 착불로 제품을 보낼시는 반송조취가 됩니다.

 

Q. [GBB_GUN] A/S보내시기전 참고하세요.

 

A/S를 보내시기전 에어건에서 제품 증상에대해 상담을 받으신후 배송해주세요.

간혹 사용고객님의 사용미숙으로인한 고장의 경우가 있고 간단히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